바로가기 메뉴

ABOUT IMPERIAL PALACE SEOUL

HOME > ABOUT HISTORY > ABOUT IMPERIAL PALACE SEOUL
overview image

비즈니스와 문화의 중심지인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The Best of Everything”을 모토로, 한국에서 유일하게 ‘품격과 문화가 있는 유럽풍의 호텔’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호텔을 찾는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만의 특유의 지적이고 우아한 분위기와 예술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갤러리를 닮은 ‘아기자기하고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400 여점의 예술품이 전시되어 있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최고급 시설과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구성되어있으며, 고객에게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넘어선 감동을 선사합니다. 특히, 한국 호텔로서는 최초로 TIME Readers’ Travel Choice Awards(2006년도)에 선정됐으며, 전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한국에 모여 대규모 회담을 진행했던 2010년도 G20 정상회담, 2011년도 핵안보회의 등으로 인해 각국 정상들이 호텔을 방문해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호텔이라는 명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문화의 중심지인 이태원에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이태원과 일본의 임피리얼 팰리스 시티 호텔 후쿠오카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또 다른 해외 체인 브랜드를 준비하고 있어 비즈니스와 문화의 중심으로, 더 나아가 세계적인 호텔로 도약할 것입니다.

국내 순수자본으로 시작해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도약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1989년 9월 18일 아미가 호텔로 시작해 순수 국내 자본과 내실있는 경영으로 한국 호텔 발전의 자존심을 지켜왔습니다.

대규모 레노베이션,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도약

2002년 제 3의 도약을 선언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3년간 1000억 원의 비용을 투자해 대규모 증축을 실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유럽피언 앤티크 스타일의 대형로비, 10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컨벤션 센터, 최첨단 IT 시설을 갖춘 15개의 복층 스위트를 비롯해 국빈급 로얄 스위트, 스파 룸 등 다채로운 405개의 룸을 갖추어 품격 높은 휴식뿐 아니라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다이닝 문화를 선도하는 8개의 전문 레스토랑과 엔터테인먼트 시설, 피트니스 센터와 강남 최대 규모의 최고급 인도어 골프레인지, 유럽의 정원을 연상케 하는 야외수영장 등을 갖추어 최고급 호텔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대표적인 해외 특급 호텔 연합 그룹인 P.H.G (Preferred Hotel Group)을 통해 세계 각국으로 활동 범위를 넓혔으며,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이태원과 임피리얼 팰리스 시티 호텔 후쿠오카를 직접 운영하고, 또 다른 해외 체인 호텔을 준비하고 있어 인터내셔널 호텔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일 계획입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그룹은 세계적인 체인망을 지닌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도약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