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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HICAL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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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한분 한분을 위한 세심한 배려" 의 서비스 모토와 "세계적인 최고급 호텔" 을 추구하는 우리는 이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바른 생각과 행동의 중요함을 먼저 깨달아 각자가 올바른 윤리의식을 갖고 행동하는 것이야 말로 21세기 호텔문화의 선진화를 이룩하는 선두주자가 되는 길임을 인식한다.

이에 우리는 임피리얼 팰리스의 비전을 실현하는 주체로서 우리의 말과 행동은 회사의 정신과 가치가 표현되는 거울임으로,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을 윤리강령으로 규범화 하여 일상 업무 및 생활에 있어 "나부터 행한다"는 솔선수범의 자세를 견지하며 실천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윤리경영

제1장 고객에 대한 윤리강령
세심한 배려를 서비스 모토로 고객제일의 경영이념을 실현하기 위하여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무조건의 신뢰를 확보한다.

1. 고객존중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하나. 전 임직원은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며, 고객의 소리보다 먼저 준비하는 세심한 배려를 실천토록 한다.
둘. 고객을 응대함에 항상 정중한 자세를 유지하며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 성심을 다하는 태도를 가진다.
셋. 고객 편의를 위한 시설, 맛, 서비스 개선에 항상 노력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준비하고 행동한다.

2. 가치창조

임피리얼 팰리스 만의 차별화된 최상의 맛, 시설등의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참된 가치를 창조한다.
하나. 우리는 어떠한 경우에도 결함이 있는 상품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항상 임피리얼 팰리스만의 최상의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인식 하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으려고 항상 노력한다.
셋. 고객가치 창조를 위한 노력은 모든 임직원의 책임이며, 고객만족은 현재와 미래를 포함한 가치임을 인식한다.
넷.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며 실질적인 도움과 만족의 참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조한다.
다섯. 우리는 순간적인 매출증대를 위하여 고객에게 사실을 왜곡하여 표현함으로 고객판단을 흐리게 하거나, 정해진 가격 외의 그 어떠한 금품도 받지 않는다.

3. 고객이익우선

하나. 고객 개인의 정보는 항상 보안을 유지하며, 관련법상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누구에게도 제공되어서는 안되며, 누구라도 이를 요구 해서도 안된다.
둘.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는 항상 공개하며, 고객의 알권리에 대한 고지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한다.
셋. 고객의 정당한 상품교환 이나 반품요구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성심을 다해 조치한다.
넷. 고객에게 불편을 주는 언어, 행동 등을 경계하며 고객안전을 항상 우선한다.
다섯. 고객의 이익을 해하는 비도덕적 행위를 경계하며, 고객의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고객의 이익을 고려하여 응대한다.

제2장 협력회사에 대한 윤리강령
모든 거래는 평등한 참여기회가 보장된 가운데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이루어지며,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상호신뢰와 협력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장기적 관점에서 공동의 발전을 추구한다.

1. 기회부여
하나. 모든 자격을 구비한 협력회사에게 거래선 등록 및 선정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평등하게 부여하며, 협력회사의 능력과 역량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둘. 협력회사는 서로의 사업 성공을 위한 동반자로서 상호간 신뢰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2. 공정한 절차
하나. 상호간의 거래는 신의 성실의 원칙을 준수하며, 합리적인 기준에서 상호협의에 의해 정해진 조건과 절차를 반드시 따른다.
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형태의 부당행위도 하지 않는다.
셋. 깨끗한 거래풍토를 조성하고 공정한 거래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상호 노력한다.

3. 부당행위의 경계
하나. 임피리얼 팰리스 와 협력회사는 공정한 거래를 저해할 수 있는 모든 부정 행위를 경계한다.
둘. 임직원은 협력회사로부터 어떠한 명목으로의 금품, 선물 등을 받을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신의 성실의 원칙을 위배한 것으로 본다.
셋. 거래 외적인 요소에서 발생되는 비용을 부당하게 협력회사에게 부담시키지 않는다

제3장 임직원 기본윤리
임피리얼 팰리스는 진정한 실력으로 정정당당하게 선의의 경쟁을 할 것이다.
경쟁사의 이익을 침해하거나 약점을 부당하게 이용하지 않을 것이며, 국가의 제반법규를 준수하고 상품과 서비스의 질을 통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할 것이다.

1. 기본윤리
하나. 회사의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며, 경영방침에 따른 각자의 사명을 책임감있게 수행한다.
둘. 임피리얼 팰리스를 대표한다는 긍지와 자긍심을 가지고 항상 바른자세와 품격있는 행동으로 임피리얼 팰리스의 명예를 유지한다.
셋. 자신이 한 약속은 반드시 지키고 모든 사람의 인격을 존중하며, 항상 겸손한 자세로 상대방을 대하는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가지도록 노력한다.

2. 직무수행
하나. 자신의 직무는 제반 사회법규와 회사규정이 정하는 기준 내에서 공정하고 철저하게 수행한다.
둘. 책임은 명확히 인식하며 권한의 남용과 오용을 경계하며, 소신과 신념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하되, 항상 회사의 이익과 사회의 번영을 고려한다.
셋. 회사의 재산을 사적인 목적으로 사용치 않으며, 회사 이익과 관련된 일체의 정보 및 비밀을 보호한다.
넷. 직무수행에 있어 비윤리적 불법행위를 경계하며, 어떠한 금전적 이익도 이해 관계자로부터 수취하지 않는다.
다섯. 업무수행은 회사 규정과 본인의 양심에 기준하며, 특정 개인이나 부서 이익을 위해 허위 또는 과장 보고를 하지 않는다
여섯. 직무의 수행상 중요 정보는 은폐하거나 독점하지 않으며 관련 임직원과 공유함으로써 적극적인 협조와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업무효율을 높인다.

3. 자기계발
하나. 상호간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 개인의 능력을 개발하고 업무수행 능력을 향상시켜 조직발전의 초석이 된다.
둘. 바람직한 인재상을 스스로 정립하고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하여 인재상에 부합되도록 꾸준히 노력한다.

4. 회사와의 이해상충 회피
하나. 회사와 개인의 이해가 상충되는 어떠한 행위나 관계도 회피한다.
둘. 개인의 이익을 위해 회사의 재산을 무단 사용해서는 안된다.

5. 임직원 상호간 행동
하나. 지연,학연, 혈연, 성별 등에 기인한 어떠한 파벌 조성이나 차별 대우를 경계한다.
둘. 상호간 비방하는 행위는 절대 금하며, 상호 협력하는 자세로 조직 경쟁력 강화에 힘쓴다.
셋. 전 임직원 상호간 금전차용, 대출보증, 연대보증, 등 조직약화를 초래하는 일체의 금전 행위는 금한다.
넷. 상호간 신의와 성실로 대하며,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청탁을 하지 않는다.
다섯. 하위직급자가 상위 직급자에게 하는 선물제공과 부서간 선물제공 행위를 일체 금한다.

6. 보안 및 안전관리
하나. 회사의 기밀사항이나 보안이 필요한 정보에 대해서는 사전 허가 없이 외부로 유출하지 않는다.
둘. 자신의 업무와 관련된 정보에 대해서는 스스로 대외보안을 책임진다.
셋. 상호간의 비방하는 행위는 절대 금하며, 상호 협력하는 자세로 조직 경쟁력 강화에 힘쓴다.
넷. 모든 임직원은 회사의 안전을 책임질 의무를 지며 안전수칙의 생활화를 통해 위험예방에 최선을 다한다.
다섯. 화재 등의 비상사태에 대한 대비와 훈련에 성심으로 임하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전수칙을 철저히 이행한다.

7. 성희롱 예방
하나. 상호 존중하는 마음가짐으로 상대 이성의 의사를 존중하며, 상대방 입장에서 말과 행동한다.
둘. 성희롱으로 인식 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금하며 전 임직원은 철저한 예방관리에 최선을 다한다.

제4장 임직원에 대한 책임

임피리얼 팰리스는 모든 임직원을 한 인간으로서 존중하고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며, 임직원의 창의성이 충분히 발휘되도록 노력한다.

1. 인간존중
하나. 임피리얼 팰리스는 모든 임직원을 인간존중의 자세로 대하며 독립된 인격체로서 존중 받는 대우를 보장한다.
둘. 임직원이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일을 통해 긍지와 보람을 성취 할 수 있도록 임피리얼 팰리스는 가족이념 실현에 최선을 다한다.
셋. 개인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상호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성숙한 조직 문화를 이룩한다.

2. 공정한 대우
하나. 임직원의 능력과 자질에 따라 평등한 기회를 부여하며, 능력과 업적에 대하여 공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정당하게 보상한다.
둘. 건전한 사고와 진정한 실력 양성을 위한 사내 외 풍토를 조성함으로써 사원간 건전한 선의의 경쟁을 유도한다.

3. 창의성 촉진
하나. 임직원의 독창적 사고와 자율적 행동이 촉진 될 수 있는 여건을 최대한 조성한다.
둘. 임직원의 능력개발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장기적 관점에서 인재를 육성한다.
셋. 상사는 부하직원의 육성을 위해 지도와 충고를 아끼지 않으며, 부하사원의 자기계발을 최대한 배려한다.

제5장 윤리 강령 준수의무

1. 준수의무

하나. 윤리강령의 시행을 위하여 별도의 윤리위원회를 구성 운영한다.
둘. 임직원들이 윤리강령을 철저히 실천할 수 있도록 근거를 삼을 수 있는 부정판단기준 및 시행세칙을 운영한다.
셋. 윤리강령을 준수함으로써 회사의 명예선양에 지대한 공로를 세운 임직원은 포상하며, 위배되는 행동을 한 임직원은 징계한다.
넷. 윤리강령의 이행에 있어 발생된 의문은 윤리위원회에 자문을 구하며, 해석과 관련된 분쟁 발생시 윤리위원회의 해석과 결정에 따른다.
다섯. 윤리강령은 회사 내 다른 규정과 충돌에 있어 항상 우선되며 분쟁 발생 시 윤리위원회의 결정에 따른다.

2. 공정한 대우
하나. 임직원의 능력과 자질에 따라 평등한 기회를 부여하며, 능력과 업적에 대하여 공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정당하게 보상한다.
둘. 건전한 사고와 진정한 실력 양성을 위한 사내 외 풍토를 조성함으로써 사원간 건전한 선의의 경쟁을 유도한다.

3. 창의성 촉진
하나. 임직원의 독창적 사고와 자율적 행동이 촉진 될 수 있는 여건을 최대한 조성한다.
둘. 임직원의 능력개발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장기적 관점에서 인재를 육성한다.
셋. 상사는 부하직원의 육성을 위해 지도와 충고를 아끼지 않으며, 부하사원의 자기계발을 최대한 배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