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GREETINGS

HOME > ABOUT HISTORY > GREETINGS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을 한결같이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내실 있는 경영과 최고의 시설, 유러피언 앤티크 스타일의 격조 높은 인테리어, 고객 한 분 한 분을 배려하는 섬세한 서비스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품격 높은 휴식을 선사하며 나아가 고급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호텔 이상의 감동이 있는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006년 TIME誌 주관 ‘TIME Reader’s Travel Choice Awards 2006’ 비즈니스호텔 부문 1위를 수상한 이래 2007년 The Korea Herald, The Korea Times 등 권위있는 매체로부터 강남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선정되어 명실상부한 최고의 특1급 호텔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각별한 성원과 관심 속에 2007년 일본에 진출하여 후쿠오카 중심부에 임피리얼 팰리스 시티 호텔 후쿠오카 오픈을 시작으로 오사카와 필리핀 팔라완에도 진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순수 국내 자본의 특1급 호텔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세계적인 체인망을 지닌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도약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최상의 시설과 기품있는 서비스로 보여지는 완벽함, 그 이상의 가치를 생각하는 글로벌 브랜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그룹’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그룹
회장 신철호
싸인